사파리 첨부 파일 다운로드

February 8, 2020 Uncategorized

나는이 기사를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https://protonmail.com/support/knowledge-base/problems-with-attachments/ 그러나 나는 “로 저장”옵션을 볼 수 없습니다 (로 만 웹 페이지를 저장) . 이것은 절대 악몽입니다. 5. 이메일 첨부 파일 (예 : PDF 첨부 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에이 문제가있는 경우 다음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 기본적으로 iOS는 iCloud 드라이브에 새 “다운로드”폴더를 만들고 기본 다운로드 위치로 설정합니다. iCloud 드라이브 내부의 다른 위치로 변경하거나 “내 iPhone에서” 내 폴더로 변경하여 다운로드가 로컬로 포함되어 있고 iCloud 저장 공간을 차지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웹 페이지의 링크를 클릭하여 음악, PDF, 소프트웨어 및 기타 항목을 다운로드합니다. 기본 다운로드 위치를 변경하려면 설정 앱을 연 다음 Safari -> 다운로드를 탭합니다. 그런 다음 제안된 장소 중 하나를 선택하거나 “기타”를 탭하여 다른 디렉터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타사 앱은 iOS 13에서 이 옵션을 지원할 수 있으므로 기본 위치가 회색으로 표시되면 향후 앱 업데이트를 기다려야 할 수 있습니다.

글쎄, 난 당신이 이것을보고있는 이유를 모르겠어요, 하지만 파일이 ~/ 다운로드 폴더로가는 경우, 당신은 격리에서 해당 폴더를 원하는 운영 체제를 알려해야합니다. 연결된 파일 다운로드를 선택합니다. 일부 웹 페이지 항목은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다운로드가 일시 중지된 경우 다시 시작합니다. 다운로드 표시 단추를 클릭하여 다운로드 목록을 표시한 다음 일시 중지된 다운로드의 시작 단추를 클릭합니다. 경고 : 위의 작업을 수행하면 OS는 다운로드 폴더에 넣은 파일에 대한 관리를 중지합니다. 특정 파일에 대해서만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다른 곳에서 “안전한”파일을 다운로드하고 해당 폴더에서 위의 명령을 실행해야합니다. 옵션을 보거나 변경하려면 설정을 열고 Safari로 이동하여 다운로드 목록 항목을 제거합니다. 여기에서 하루 후 또는 다운로드를 완료하자마자 항목을 제거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동 옵션을 사용하면 자동으로 사라지지 않도록 할 수 있으므로 다운로드 관리자를 직접 정리할 책임이 있습니다.

1. iOS 기기가 최신 상태인지 확인합니다. 장치를 무선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장치에서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 기기에서 업데이트를 확인하고 업데이트가 가능한 경우 다운로드 및 설치를 탭합니다. 희망이 도움이 … 새 OS로 전환하는 것은 몇 가지 를 다시 배우는 것을 의미하지만, 하루가 끝날 때, 그들은 종종 같은 일을하지만, 다른 이름으로 호출됩니다. “열기”와 “다운로드”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다운로드의 기본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모든 브라우저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 기본 폴더에 다운로드 한 파일을 저장 ~ / 다운로드 – 당신은 당신의 독에 표시됩니다 폴더. 이 폴더에 다운로드한 파일은 수동으로 삭제할 때까지 계속 유지됩니다. 그러나 다운로드한 파일의 기본 위치로 /tmp(“임시” 폴더)를 지정하면 시스템이 다시 시작되면 이러한 다운로드가 삭제됩니다.

설명하는 동작에는 몇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첫째, “열기” 대 “저장” 동작이 운영 체제에 의해 엄격하게 제어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함수이자 파일의 소스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GMail을 언급 … GMail을 구성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내 설정에서 메일 첨부 파일 위에 포인터를 마우스 로 이동하면 드라이브 (예 : Google 드라이브) 또는 다운로드에 저장의 선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Chrome 브라우저의 설정, 고급 메뉴에서 다운로드 위치와 다운로드 후 파일이 열릴지 여부를 모두 지정하는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Share